방송퀴즈박스
|
|
소비자의 궁금증을 점진적으로 유발시키는 광고 기법은?
이 말의 의미는 ‘지분거리다, 애태우다’의 뜻이다. 광고에서는 중요한 내용을 감춰 소비자 궁금증을 유발한 뒤 점차 본 모습을 드러내는 방식의 광고를 가리킨다. 특히 인쇄광고에서 소비자 관심을 끌기위해 많이 쓰이는 광고이다. 이런 광고 기법을 이르는 명칭은 무엇일까?
|
분류 | 난이도 | 글쓴이 | ||||
야구 경기에서 빈볼은? | 스포츠 | 중급 | 객관식 | |||
[그리스인 조르바]에서 나온 명언은? | 문화 | 중급 | 객관식 | |||
[빼앗긴 들에도 봄은 오는가]에 등장하는 구원의 여성상은? | 문화 | 중급 | 객관식 | |||
다음 보기들이 공통적으로 설명하는 것은? | 역사 | 중급 | 객관식 | |||
다음 중, 밤나무 품종에 없는 이름은? | 과학 | 중급 | 객관식 | |||
다음 중에서, ‘위축(蝟縮)’이란 단어와 관련된 동물은? | 단어 | 고급 | 객관식 | |||
다음 고사성어에서 공통적으로 연상되는 인물은? | 단어 | 중급 | 주관식 | |||
비타민 B군에 속하는 수용성 비타민은? | 과학 | 중급 | 객관식 | |||
오줌싸개 머리에 씌웠던 물건은? | 문화 | 중급 | 객관식 | |||
다섯 손가락 중에서 가장 빨리 자라는 손톱은? | 과학 | 중급 | 객관식 | |||
히로히토에게 폭탄을 던진 독립운동가는? | 역사 | 중급 | 객관식 | |||
남종화 시조 왕유가 ‘화도(畫道)의 최상’이라 말한 것은? | 문화 | 고급 | 주관식 | |||
목록 다음 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