방송퀴즈박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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소비자의 궁금증을 점진적으로 유발시키는 광고 기법은?
이 말의 의미는 ‘지분거리다, 애태우다’의 뜻이다. 광고에서는 중요한 내용을 감춰 소비자 궁금증을 유발한 뒤 점차 본 모습을 드러내는 방식의 광고를 가리킨다. 특히 인쇄광고에서 소비자 관심을 끌기위해 많이 쓰이는 광고이다. 이런 광고 기법을 이르는 명칭은 무엇일까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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분류 | 난이도 | 글쓴이 | ||||
조선시대에 혼례보다 더 중요하게 여겼던 것은? | 역사 | 중급 | 주관식 | |||
전래설화 [콩쥐팥쥐]에서 콩쥐를 위기에서 도와준 동물은? | 문화 | 중급 | 객관식 | |||
‘20세기 흑사병’으로 불리는 질병은? | 상식 | 중급 | 주관식 | |||
나비 날개짓이 거대한 바람으로 변할 수 있음을 뜻하는 용어는? | 단어 | 중급 | 주관식 | |||
그리스신화와 남미 열대우림에 공통으로 관계된 명칭은? | 상식 | 중급 | 객관식 | |||
군자(君子)도 미워하는 게 있을까? | 상식 | 중급 | 객관식 | |||
비스마르크가 175개를 먹어 사람들을 놀라게 한 것은? | 인물 | 중급 | 주관식 | |||
다음 세 고사성어와 관련된 공통 물건은? | 단어 | 중급 | 주관식 | |||
카뮈가 [이방인]에서 강조한 단어는? | 문화 | 중급 | 객관식 | |||
하나를 해결하면 다른 문제가 생기는 현상은? | 상식 | 중급 | 주관식 | |||
작은 차이로부터 거대한 영향이 비롯되는 현상은? | 상식 | 고급 | 객관식 | |||
19세기 러시아와 프랑스에서 번역 출간된 우리 고전은? | 문화 | 중급 | 주관식 | 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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