방송퀴즈박스
|
|
소비자의 궁금증을 점진적으로 유발시키는 광고 기법은?
이 말의 의미는 ‘지분거리다, 애태우다’의 뜻이다. 광고에서는 중요한 내용을 감춰 소비자 궁금증을 유발한 뒤 점차 본 모습을 드러내는 방식의 광고를 가리킨다. 특히 인쇄광고에서 소비자 관심을 끌기위해 많이 쓰이는 광고이다. 이런 광고 기법을 이르는 명칭은 무엇일까?
|
분류 | 난이도 | 글쓴이 | ||||
외국 공관에서 근무하지만 치외법권이 없는 자는? | 상식 | 중급 | 객관식 | |||
다음에서 연상되는 사람은? | 상식 | 중급 | 객관식 | |||
오줌싸개 머리에 씌웠던 물건은? | 문화 | 중급 | 객관식 | |||
역동적이고 생동감 있게 그리는 속사화는? | 문화 | 고급 | 주관식 | |||
조선시대에 국왕의 일기를 작성한 기관은? | 역사 | 중급 | 객관식 | |||
수신자 의사와 관계없이 다수에게 무단 발송되는 메일은? | 상식 | 초급 | 객관식 | |||
사막에서 낙타 생존력의 비밀은? | 과학 | 중급 | 객관식 | |||
세계에서 섬이 가장 많은 다도해 국가는? | 상식 | 중급 | 객관식 | |||
바이올린의 가장 낮은 현으로만 연주되는 곡은? | 상식 | 중급 | 객관식 | |||
뮤지컬 [맘마미아]와 관련된 남녀 4인조 혼성그룹은? | 연예 | 중급 | 객관식 | |||
‘머리카락을 갈랐을 때 보이는 금’은? | 단어 | 중급 | 객관식 | |||
어린이를 위한 동요 중 우리나라 곡이 아닌 것은? | 연예 | 고급 | 객관식 | |||
목록 다음 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