방송퀴즈박스
|
|
소비자의 궁금증을 점진적으로 유발시키는 광고 기법은?
이 말의 의미는 ‘지분거리다, 애태우다’의 뜻이다. 광고에서는 중요한 내용을 감춰 소비자 궁금증을 유발한 뒤 점차 본 모습을 드러내는 방식의 광고를 가리킨다. 특히 인쇄광고에서 소비자 관심을 끌기위해 많이 쓰이는 광고이다. 이런 광고 기법을 이르는 명칭은 무엇일까?
|
분류 | 난이도 | 글쓴이 | ||||
다음 설명에서 공통적으로 연상되는 동물은? | 과학 | 초급 | 객관식 | |||
기성품 변기에 ‘샘’이란 이름 붙인 것과 관련된 미술 용어는? | 문화 | 고급 | 주관식 | |||
‘가뭄에 콩 나듯이’라는 뜻의 구어체 영어 관용 표현은? | 단어 | 중급 | 객관식 | |||
수신자 의사와 관계없이 다수에게 무단 발송되는 메일은? | 상식 | 초급 | 객관식 | |||
일본에 말을 선물한 후, 태자의 스승이 된 백제인은? | 인물 | 고급 | 객관식 | |||
다음 중, 밤나무 품종에 없는 이름은? | 과학 | 중급 | 객관식 | |||
철학자 스피노자와 심리학자 프로이트가 공통으로 주목한 것은? | 단어 | 고급 | 주관식 | |||
카스트로와 함께 쿠바혁명을 성공시킨 혁명가는? | 인물 | 중급 | 주관식 | |||
태권도 기본 기술 세 가지는? | 스포츠 | 중급 | 주관식 | |||
오장육부의 ‘오장’은? | 단어 | 중급 | OX선택 | |||
어원을 직역하면 ‘쓴 풀’인 식물은? | 단어 | 중급 | 주관식 | |||
‘수필’이란 용어를 처음 쓴 송나라 홍매 작품은? | 단어 | 고급 | 주관식 | |||
목록 다음 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