방송퀴즈박스
|
|
소비자의 궁금증을 점진적으로 유발시키는 광고 기법은?
이 말의 의미는 ‘지분거리다, 애태우다’의 뜻이다. 광고에서는 중요한 내용을 감춰 소비자 궁금증을 유발한 뒤 점차 본 모습을 드러내는 방식의 광고를 가리킨다. 특히 인쇄광고에서 소비자 관심을 끌기위해 많이 쓰이는 광고이다. 이런 광고 기법을 이르는 명칭은 무엇일까?
|
분류 | 난이도 | 글쓴이 | ||||
세계에서 섬이 가장 많은 다도해 국가는? | 상식 | 중급 | 객관식 | |||
미국 프로야구의 본거지 제도에서 비롯된 경제 용어는? | 상식 | 중급 | 주관식 | |||
외국 공관에서 근무하지만 치외법권이 없는 자는? | 상식 | 중급 | 객관식 | |||
쉬운 듯 헷갈리는 ‘남녀노소’는? | 상식 | 중급 | 객관식 | |||
처음 작품명은 ‘시인’이었던 로댕의 조각상은? | 상식 | 중급 | 주관식 | |||
‘유쾌한 잔치’, ‘즐거운 놀이’란 뜻의 야영(野營)은? | 상식 | 중급 | 주관식 | |||
리스먼이 분석한 ‘타인지향적’인 개인과 관련된 용어는? | 상식 | 중급 | 객관식 | |||
우리나라 증권거래소 최초 상장 기업은? | 상식 | 고급 | 객관식 | |||
200해리까지 독점적 권리를 행사할 수 있는 수역은? | 상식 | 중급 | 객관식 | |||
눈을 밝게 해주는 효능으로 유명한 차는? | 상식 | 중급 | 객관식 | |||
속담 ‘수염이 석 자라도...’에서 석 자의 길이는? | 상식 | 중급 | 객관식 | |||
‘20세기 흑사병’으로 불리는 질병은? | 상식 | 중급 | 주관식 | |||
목록 다음 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