방송퀴즈박스
|
|
생각에 폭풍 일으켜 창의적인 아이디어 얻는 회의 기법은?
1939년 미국 광고회사 부사장 A.F. 오즈번이 제창하였고, 그의 저서 <독창력을 신장 하라>를 통해 널리 소개되었다. 엉뚱한 발상에서 아이디어를 전개해 나가는 일종의 아이디어 발상법인 이것은 무엇일까?
|
분류 | 난이도 | 글쓴이 | ||||
급박하고 부당한 침해를 막기 위한 행위는? | 상식 | 중급 | 주관식 | |||
하나를 해결하면 다른 문제가 생기는 현상은? | 상식 | 중급 | 주관식 | |||
‘유쾌한 잔치’, ‘즐거운 놀이’란 뜻의 야영(野營)은? | 상식 | 중급 | 주관식 | |||
쉬운 듯 헷갈리는 ‘남녀노소’는? | 상식 | 중급 | 객관식 | |||
비행기 속도를 나타내는 단위는? | 상식 | 중급 | 주관식 | |||
인상파 화가들이 즐겨 그린 소재는? | 상식 | 중급 | 객관식 | |||
소비자의 궁금증을 점진적으로 유발시키는 광고 기법은? | 상식 | 중급 | 객관식 | |||
‘20세기 흑사병’으로 불리는 질병은? | 상식 | 중급 | 주관식 | |||
자식이 자라면서 부모에 대한 관점이 달라짐을 표현한 명언은? | 상식 | 중급 | 객관식 | |||
바닷가에서 뱃길을 알려주는 것은? | 상식 | 초급 | 객관식 | |||
서울시 주변지역에서 가장 높은 봉우리를 지닌 산은? | 상식 | 중급 | 객관식 | |||
우리나라 증권거래소 최초 상장 기업은? | 상식 | 고급 | 객관식 | |||
목록 다음 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