방송퀴즈박스
|
|
생각에 폭풍 일으켜 창의적인 아이디어 얻는 회의 기법은?
1939년 미국 광고회사 부사장 A.F. 오즈번이 제창하였고, 그의 저서 <독창력을 신장 하라>를 통해 널리 소개되었다. 엉뚱한 발상에서 아이디어를 전개해 나가는 일종의 아이디어 발상법인 이것은 무엇일까?
|
분류 | 난이도 | 글쓴이 | ||||
세계적인 명화의 크기는? | 상식 | 고급 | 객관식 | |||
작은 차이로부터 거대한 영향이 비롯되는 현상은? | 상식 | 고급 | 객관식 | |||
깨, 콩 따위를 물엿에 버무려 만든 유밀과는? | 상식 | 초급 | 객관식 | |||
바닷가에서 뱃길을 알려주는 것은? | 상식 | 초급 | 객관식 | |||
고소함의 대명사이며, 가을 전어를 설명해주는 식품은? | 상식 | 중급 | 객관식 | |||
고등어나 굴비 따위 생선을 소금에 절인 반찬감은? | 상식 | 중급 | 주관식 | |||
보기로 제시된 내용과 관련된 알파벳은? | 상식 | 중급 | 객관식 | |||
소비자의 궁금증을 점진적으로 유발시키는 광고 기법은? | 상식 | 중급 | 객관식 | |||
파미르 고원 남서쪽에 위치한 이슬람 국가는? | 상식 | 중급 | 주관식 | |||
다음에서 공통으로 가리키는 나라는? | 상식 | 중급 | 객관식 | |||
처음 작품명은 ‘시인’이었던 로댕의 조각상은? | 상식 | 중급 | 주관식 | |||
하나를 해결하면 다른 문제가 생기는 현상은? | 상식 | 중급 | 주관식 | |||
목록 다음 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