방송퀴즈박스
|
|
생각에 폭풍 일으켜 창의적인 아이디어 얻는 회의 기법은?
1939년 미국 광고회사 부사장 A.F. 오즈번이 제창하였고, 그의 저서 <독창력을 신장 하라>를 통해 널리 소개되었다. 엉뚱한 발상에서 아이디어를 전개해 나가는 일종의 아이디어 발상법인 이것은 무엇일까?
|
분류 | 난이도 | 글쓴이 | ||||
명란젓과 창난젓의 재료는? | 상식 | 중급 | 객관식 | |||
카지노로 유명한 지중해 연안 국가는? | 상식 | 중급 | 객관식 | |||
가축의 힘으로 곡식을 찧는 방아는? | 상식 | 중급 | 주관식 | |||
대통령과 국무총리가 없을 때 직무대행을 하는 사람은? | 상식 | 중급 | 주관식 | |||
속담 ‘수염이 석 자라도...’에서 석 자의 길이는? | 상식 | 중급 | 객관식 | |||
다음에서 연상되는 사람은? | 상식 | 중급 | 객관식 | |||
소비자의 궁금증을 점진적으로 유발시키는 광고 기법은? | 상식 | 중급 | 객관식 | |||
다음에서 연상되는 절기(節氣)는? | 상식 | 초급 | 주관식 | |||
윈스턴 처칠이 잃지 말아야 한다고 강조한 것은? | 상식 | 고급 | 객관식 | |||
비행기 속도를 나타내는 단위는? | 상식 | 중급 | 주관식 | |||
군자(君子)도 미워하는 게 있을까? | 상식 | 중급 | 객관식 | |||
밀레의 명작 [이삭줍기]에서 이삭은? | 상식 | 중급 | 객관식 | |||
목록 다음 |
|